진짜사나이 해병대 다운로드

5. 함대 – FMF (함대 해병대)는 해병대 모집 훈련 및 MOS (군사 직업 전문) 학교를 포함하는 “파이프 라인”을 넘어 “실제”해병대에 주는 이름입니다. 1. 해병대는 좋아하는 단어를 가지고 – “뛰어난”지금까지 어떤 해병대의 좋아하는 형용사입니다. 그것은 종종 해병이 가지고있는 일의 유형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지만, 그 사용의 한계는 자신의 사전에 약간의 동기를 추가하고자하는 모든 해병에 의해 매일 테스트됩니다. 19. 타코 라이스와 치즈 – 많은 해병대가 주둔하는 오키나와 섬에서 가장 좋아하는 요리인 해병대는 이 요리가 어떻게 준비되는지에 특히 중요합니다. 메론: 영감을 주는 혁신 팟캐스트 에피소드 20, “미국 해병대에서 남성을 위한 세계 최고의 스타일 전문가”. 22.

짠 Cammies – 모든 해병은 염색이 사라지기 시작하고 재료가 부드러워질 정도로 여러 번 씻고 착용 된 적어도 한 쌍의 캠미를 가지고 있습니다. 이들은 해병대가 가장 좋아하는 캠미로, 착용할 뿐만 아니라 “부츠”와 “샤워 신발”에 감동을 주기 때문에 얼마나 오랫동안 봉사했는지를 알게 됩니다. 그녀가 실제로 말했는지 여부, 그리고 해병대에 대한 그 것들이 사실인지 여부는 크게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, 여기에 대부분의 해병대가 논쟁하지 않을 22 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: 17. “그것은 승자가 될 지불”- 신체 훈련 동안 자신의 잠재력에 해병대와 선원을 밀어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표현, 문구는 휴식을 취할 운동이나 릴레이 경주의 승자를 장려, 훈련을 완료하거나 장비의 조각을 제거. 8. 그들이 바람을 피우지 않는다면, 그들은 시도하지 않습니다 – 미션 성취는 해병대의 최우선 과제이며, 임의의 규칙이 방해가 될 때보다 더 많은 해병대를 좌절시키는 것은 없습니다. 어니스트 “부츠” 토마스, 이오 지마에 깃발을 제기 한 미국 해병대 중 하나, 다른 신병의 시험의 결과를 암기하여 색맹에도 불구하고 입대. 리얼맨 300이라는 프로그램의 스핀오프는 2018년 9월 21일부터 매주 금요일 21:50(KST)에 방송되기 시작했다. [6] 20. 내 후치가 어디 있니!? – 해병대는 술집에서 태어난 알코올에 관한 명성을 가질 수 있지만, 그의 `hooch`를 찾고 해병은 자신의 플라스크를 놓치지 않습니다. 후크는 해병대가 텐트라고 부르거나 필드에 있는 동안 잠을 자는 장소입니다. 13.

그들은 다시 태어났다 – 독립 전쟁 후, 해병대는 해체하고 15 년 동안 어두워졌다. 1798년 7월 11일에 돌아왔을 때, 에드윈 노스 맥클레런 사령관이 존 A. 리준(John A. Lejeune) 사령관에게 원래 11월 10일을 해병대 휴일로 선포할 것을 요청하는 각서를 보냈을 때, 1921년까지 그 날의 생일을 축하했다. 18. 해병대는 판초 라이너를 좋아합니다 – 육군은 특별한 이름인 “woobie”를 주었지만, 해병대는 특히 추운 날씨에 특히 중요한 필드 장비와 사랑에 빠진다. 15. POGs와 그런트 – 모든 해병대는 훈련 된 소총병이지만, 보병 해병대 (03XX MOS)는 사랑스럽게 자신의 비 보병 형제 자매 POGs (발음 “pogue,”발음)를 호출, 이는 그런트 이외의 인력을 의미하는 약어입니다. 물론 POG는 보병 그런트라고 부릅니다. 편집자 주: 저자는 미국 해병대에서 10년간 복무했습니다.

9. 그것은 항상 아니었다, “항상 충실한”- 셈퍼 피델리스는 군단의 모토로 1883 년에 채택되었다. 그 전에는 공식이 아닌 전통적인 세 가지 모토가 있었습니다. 원래는 “포르티투딘”(“인내심”)이었다. 11. 좋은 쿠키란? – 해병이 자신의 최선의 행동에 있었는지 알 수있는 빠른 방법은 자신의 가슴에 좋은 행동 메달을 찾는 것입니다. 해병 장교가 착용하면 이 훈장의 존재는 한때 해병대에 입대했음을 나타냅니다. 우리는 전 미국 해병대 장교가 패션의 세계로 진출하고 남성 스타일의 선도적 인 권위자가되는 방법을 알아 낼 것입니다.

진짜 남자 리얼 스타일 CEO, 안토니오 센테노, 우리 t 6에 합류합니다. 해병은 훔치지 않습니다. 하지만 그들은 취득 – 소문은 한 번 군단에서 하나의 도둑이 있었다, 그리고 그 이후로 해병대는 때때로 자신의 물건을 다시 `취득`할 필요성을 발견했다.

Posted in Uncategorized.